본문 바로가기
인생 이야기/보통남자 시리즈

우리가(내가) 아침에 일찍 일어나지 못하는 이유(미라클 모닝)

by 따라쟁이 노씨 2020. 6. 22.

 

목표를 가지고 아침에 일찍일어나기로 했습니다.
어제 저는 대단한 결심을 했고, 그것을 지키기위해 오늘아침부터 미라클 모닝을 실천했습니다.

사실 조금은 타협해서 아침 6시를 기상시간 목표로 잡았습니다. 일단 실패했습니다. 쉽지가 않네요. 

 

 


 

우리는 알고있습니다. 
어쨌든 성공적인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중 하나가 일찍 일어나는 것이라는 것을요.
다만 우리는 실천을 하지 않을뿐입니다. 

성공한 이야기의 주인공들, 아니면 주변에서 가끔있는 '특별한' 사람들 대다수는 아침에 일찍 일어나 남들보다 먼저 하루를 시작한다고들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그들도 그 중요성을 이야기 합니다. 우리는 알고있습니다. 어쨌든 성공적인 인생을 살아가는 방법중 하나가 일찍 일어나는 것이라는 것을요. 다만 우리는 실천을 하지 않을뿐입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 만으로는 인생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 입니다. 일찍 일어나 무엇을 하느냐가 더 중요합니다. 저도 너무 잘 알기에 그동안 아침에 일찍일어나는 것을 실천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굳이 일찍 일어나야할 이유가 없었거든요.

 

흔히 말해 성공한 사람들은 저와는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사실 지금도 그 생각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의 성공이야기와 자기계발에 대한 이야기가 동기부여가 되면서도 막상 제 몸에 완벽하게 흡수되진 못했던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아침 일찍 일어나는 (미라클 모닝) 것을 도전하려합니다. 목표를 가지고 실제로 이것을 통해서 인생이 달라질수 있는지 확인해보고 싶고, 그리고 제 인생은 달라져야만 하기때문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한번 믿어보려고 합니다.
정말 아침 일찍 일어나는 도전(미라클 모닝)으로 인생이 바뀔수 있는지요. 
아마 제가 얼마나 노력하느냐에 따라 달려있겠죠. 

제 책장에는 읽다만 "미라클 모닝"이라는 책이 있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는것의 중요성과 그 파급력에 관한 책입니다. 중간정도 읽다가 뻔한 자기계발서라 생각하여 그대로 덮어두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한번 믿어보려고 합니다. 정말 아침 일찍 일어나는 도전(미라클 모닝)으로 인생이 바뀔수 있는지요. 아마 제가 얼마나 노력하느냐에 따라 달려있겠죠. 

제 인생을 바꾸기 위한 첫번째 행동을 시작합니다. 

 

 

 

 

 

 

www.youtube.com/watch?v=50uuEozxFS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