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공지사항]블로그 운영계획 (부제 : 드디어 첫 걸음)

by 따라쟁이 노씨 2020. 3. 8.

[1] 사설

너무 많은 시간을 고민과 생각만 했고, 작심삼일이 수도 없이 많았다. 

지금 이 글을 쓰면서도 이 열정과 마음가짐이 얼마만큼 지속될지 장담하진 못한다.

하지만 현재에 안주하고 살아간다면, 나는 지금 나의수준에 맞는 삶 밖에 살지 못할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달라져야 하고 발전해야만 한다. 

나와 내가 지키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서.

황금같은 휴일날의 불필요한 시간낭비와 작심삼일이 되지 않도록 다짐하고 또 다짐하자.

 

 

[2] 포스팅 운영계획

 (살면서 써본 글이라곤 자기소개서, 회사 보고서, 카카오톡이 전부이지만 오늘을 계기로...)

 

 가. 목표 :  나의 글로 독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많은 이가 공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나. 작성 규칙

   1) 나만의 '일기' 를 쓰지말 것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공부하여 공유하는 곳으로 만들 것)

   2) 어중간하게 알고있는 것을 전부 아는것처럼 착각하지 말 것 (충분히 공부할 것)

   3) 항상 중요한 발표자료처럼 신중하고 열심히 작성 할 것 

   4) 주 2회 이상 포스팅 하기 (매주 시험기간인 것 처럼 살기)

   5) 읽기 쉬운 가독성 높은 글로 작성

 

 다. 카테고리

   1) 직장생활 (직장생활 잘하는 방법, 업무 개선방안, 동종업계 정보공유)

   2) 자기계발

   3) 인생 이야기 (브런치 작가 도전하기! 는 개뿔 ㅋㅋㅋ)

   4) 퇴사 & 창업 준비 & N잡

   5) 일상생활 개조 프로젝트 (습관, 마인드, 태도, 절약하는법, 효율성 & 생산성 향상방법 탐구)

 

 

[3] 최종목표 : 지금의 내 인생과 팔자 고치기

 

 

 

 

 

 

 

 

 

 

 

 

댓글